epl 득점 4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epl중계 황희찬 선수의 활약을 프리미어리그 소식 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pl 득점 4위
epl 득점 4위

황희찬, 8번째 골로 울버햄프턴의 승리를 이끌다

영국 울버햄프턴의 황희찬이 2023∼2024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15라운드에서 번리와의 경기에서 화려한 결승골을 터뜨려 팀을 1-0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이로써 황희찬은 EPL 득점 순위에서 상위로 올라섰으며, 울버햄프턴은 2연패에서 벗어나 리그 순위에서도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황희찬의 결승골, 번리를 꺾다

이날 경기에서 황희찬의 결승골은 파블로 사라비아의 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사라비아는 패널티 지역 왼쪽에서 상대 수비수에게 가는 공을 중간에서 차단해 마테우스 쿠냐에게 넘겼습니다. 쿠냐는 수비수 2명의 집중 견제에도 불구하고 오른쪽에 위치한 황희찬에게 공을 연결하였고, 황희찬은 오른발로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이 결승골로 인해 번리는 추가 득점의 기회를 놓치고 울버햄프턴은 승점 3점을 획득하여 리그 순위에서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황희찬, EPL 득점 순위 상위권 진입

이날 경기에서 최우수 선수에 선정된 황희찬은 EPL 득점 순위에서 상위권으로 올라갔습니다. 현재 엘링 홀란(맨체스터 시티·14골), 무함마드 살라흐(리버풀·10골), 손흥민(토트넘·9골)에 이어 EPL 득점 공동 4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황희찬은 이전 시즌에는 3골과 1도움에 그쳤지만, 이 시즌에는 이미 2개의 도움을 기록하여 총 10개의 공격 포인트를 획득함으로써 EPL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epl 황희찬
epl 황희찬

황희찬, EPL 득점 순위 상위권에 뛰어든다

울버햄프턴의 황희찬이 엘링 홀란, 모하메드 살라, 손흥민과 함께 EPL 득점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황희찬은 8번째 골을 터트리며 여전히 빛나는 득점 전환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황희찬은 6일 오전 한국시간으로 영국 울버햄프턴의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4 EPL 15라운드에서 번리와의 경기에서 선발 출전하여 팀의 1-0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결정적인 득점, 황희찬의 능력

경기에서 황희찬은 전반 42분에 상대 페널티박스 안에서 마테우스 쿠냐의 패스를 받아 침착하게 슈팅을 넣어 결승 골을 터뜨렸습니다. 그의 판단과 슈팅 능력은 경기에서 돋보였으며, 이로써 황희찬은 리그 8호 골을 기록하였습니다. 이 골로 황희찬은 공식전 9호 득점을 기록하며 득점 랭킹 상위권으로 올라섰습니다.

울버햄프턴의 부상에서 벗어나다

울버햄프턴은 황희찬의 선제골을 지켜내고 2연패에서 벗어나며 리그 순위에서도 상승했습니다. 현재 리그에서 12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승점 18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커리어 하이 기록

황희찬은 이미 이 시즌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였습니다. EPL 입성 후 첫 2시즌 동안 기록한 골과 도움은 5골 2도움 이 시즌에 이미 8골과 2개의 도움을 기록하여 커리어 최고 기록을 갱신했습니다.

돋보이는 득점 전환율

눈길을 끄는 것은 황희찬의 득점 전환율입니다. 그는 EPL에서 9개의 유효슈팅으로 8골을 기록하며 전환율 89%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는 득점왕 경쟁자들과 비교하여 높은 수치입니다.

황희찬의 약속

황희찬은 지난 여름 출국 후 “최고의 시즌을 만들겠다”라고 공언한 바 있었고, 그 공언을 실현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황희찬, EPL 득점 순위 상위권으로 뛰어들다

울버햄프턴의 주인공 황희찬! 영국 매체들의 찬사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황희찬은 뛰어난 득점 능력으로 몇몇 거물급 선수들을 능가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2023-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에서 번리와의 경기에서 선발 출전한 황희찬은 전반 42분에 선제 결승골을 터뜨려 팀을 1-0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이로써 황희찬은 이번 시즌 8번째 골을 넣었으며, 개인 득점 순위에서도 주목할 만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결정적인 득점, 황희찬의 능력

경기에서의 황희찬의 결정적인 득점은 눈에 띄었습니다. 번리 수비진을 상대로 펼친 공격에서 황희찬은 상황을 잘 판단하고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이로써 황희찬은 프리미어리그 득점 순위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뛰어난 스킬을 입증했습니다.

득점 랭킹에서 주목받다

황희찬은 현재 프리미어리그 득점 순위에서 공동 4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엘링 홀란, 모하메드 살라, 손흥민과 함께 뛰어난 스트라이커로서의 능력을 과시하며 한국 축구팬들에게 자부심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영국 매체의 찬사

영국 매체들은 황희찬의 활약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데일리미러는 “황희찬은 몇몇 거물급 선수들을 능가하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며 그의 능력을 칭찬하였고, 더선은 “황희찬이 울버햄턴의 새로운 영웅이 됐다”고 언급했습니다. BBC도 “황희찬이 여전히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고 평가하며 황희찬의 업적을 찬사로 받아들였습니다.

아스널 라이스
아스널 라이스

데클란 라이스, 아스널의 결승 공신으로 뛰어난 활약

한화 약 1738억 원에 이적한 라이스, 아스널의 승리를 책임집니다. 2023/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5라운드에서 아스널은 루턴 타운과의 경기에서 4-3으로 역전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이 경기에서 주목받는 주인공은 바로 데클란 라이스입니다.

역전 승리의 주인공, 데클란 라이스

전반 20분, 가브리엘 마르티넬리가 선제골을 넣으며 아스널은 리드를 잡았지만, 5분 뒤에는 가브리엘 오쇼에게 동점 골을 허용했습니다. 하지만 아스널은 전반 45분, 가브리엘 제주스의 득점으로 전반전을 2-1로 마무리했습니다. 후반전에서는 루턴이 돌아옵니다. 루턴은 후반 4분에 아스널의 실수를 이용해 동점을 만들었고, 후반 12분에는 로스 바클리의 골로 경기를 뒤집었습니다. 하지만 아스널은 후반 15분, 카이 하베르츠의 골로 다시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습니다. 마지막까지 경기는 치열하게 이어졌고, 스코어는 3-3으로 무승부로 마무리될 듯 했습니다. 그때 등장한 것이 데클란 라이스입니다. 후반 추가 시간 7분, 마틴 외데고르의 크로스를 라이스가 헤딩으로 연결시켜 결승 골을 넣었습니다. 경기 종료 직전의 결승 골로 인해 아스널은 승리를 차지하며 리그 선두를 지켰습니다. 라이스는 이번 시즌 EPL에서 3골을 넣었는데, 이 중 2골이 팀의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이전에도 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후반 추가 시간에 역전골을 터뜨리며 팀을 승리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웨스트햄에서 EPL을 대표하는 미드필더로 성장한 라이스는 아스널로 이적한 이후 팀의 중요한 역할을 해내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만 22경기에서 3골 2도움을 기록하며 그의 뛰어난 활약은 아스널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라이스는 한화 약 1738억 원에 아스널로 이적하며 그 가격에 부응하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어 아스널 팬들과 축구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아스널 다케히로
아스널 다케히로

아스널 수비수 토미야스 다케히로, 부상으로 팀 결장

아스널은 2023/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14라운드에서 울버햄튼을 상대로 2-1로 승리한 경기에서 토미야스 다케히로가 부상을 입고 팀을 떠났습니다.

경기 상황

이 경기에서 아스널은 초반부터 앞서갔습니다. 전반 6분, 부카요 사카가 토미야스의 패스를 받아 드리블 후 오른발 슈팅으로 선제골을 넣었고, 전반 13분에는 마르틴 외데고르가 올렉산드로 진첸코의 패스를 다이렉트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2-0으로 앞섰습니다. 하지만 울버햄튼은 후반 41분, 마테우스 쿠냐의 왼발 슈팅으로 한 점을 따라붙였습니다.

아스널은 이 경기를 2-1로 승리로 마무리하지만, 토미야스 다케히로의 부상으로 인해 기분 좋게 경기를 마무리하지 못했습니다. 후반 34분, 토미야스가 불편함을 느끼며 팀을 떠났고, 벤 화이트가 대신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감독의 의견

경기 후, 아르테타 감독은 토미야스의 상태에 대해 “그는 뭔가 느꼈다”라며 “단순한 피로인지 알 수 없다. 우리는 부상을 즉시 교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가 어떤지 관찰하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후에 밝혀진 결과는 좋은 소식이 아니었습니다. 아르테타 감독은 “우리는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그는 종아리에 부상을 입었고 한동안 경기에 출전하지 못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팀에 미치는 영향

토미야스 다케히로는 아스널에서 핵심 수비수로 활약하며 입지를 다졌으며, 이번 시즌에만 19경기에 출전했습니다. 아르테타 감독은 그의 떠남을 원치 않는다고 밝히며 팀의 중요한 일원임을 강조했습니다. 토미야스는 다재다능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중앙 수비수부터 측면 수비수까지 다양한 포지션에서 뛸 수 있으며, 그의 부상으로 아스널은 어려운 시기를 맞이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FAQ

1. 황희찬의 현재 EPL 득점 순위는 어떻게 되나요?

  • 황희찬은 현재 EPL 득점 순위에서 공동 4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2. 이번 경기에서 황희찬의 결승골은 어떻게 나오게 되었나요?

  • 황희찬의 결승골은 파블로 사라비아와 마테우스 쿠냐의 협업으로 이루어진 골입니다. 사라비아가 공을 차단하고 쿠냐가 황희찬에게 연결해주었고, 황희찬은 오른발로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3. 황희찬의 이번 시즌 득점과 도움 기록은 어떻게 되나요?

  • 현재 시즌 황희찬은 8번의 득점과 2개의 도움을 기록하며, 총 10개의 공격 포인트를 획득하고 있습니다.

4. 울버햄프턴은 이 경기로 어떤 변화를 겪었나요?

  • 이 경기로 울버햄프턴은 2연패에서 벗어나 리그 순위에서 상승하여 12위로 올랐습니다.

5. 황희찬의 향후 활약에 대한 전망은 어떻게 되나요?

  • 팬들은 황희찬의 향후 경기에서의 활약을 높이 평가하고 있으며, 그의 미래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Spread the love